comment 0

결국 개발은 현지에 와서 마무리

95% 이상의 ptp는 규칙적 패턴을 갖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제공하는 기본 자동 간격 기술 슬롯 하나만으로 충분한 결과를 낼 수 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특이한 패턴의 약품 혹은 정교한 세팅이 필요한 경우는 손으로 슬릿을 이동시켜 알약 제포가 가능하게끔 하는 수동 슬릿을 별도로 제공한다. 이 수동 슬릿이 일상적으로 쓰일 일이 많지 않기에 이는 별도의 옵션으로 판매를 생각한다.

개발자들과 최종 사용자와의 손끝 경험에 대한 차이가 분명 존재했다. 기능이 가능한것 만큼, 사용자 조작 편의성이 담보되어야 했다. 이 일로 인해 추가의 추가작업을 진행하였다.

ptp의 경우 알류미늄으로만 포장된 경우 일부 매끄럽지 못한 결과치를 받아보았다. 개발사측에서도 이 부분을 놓친듯하여 대량의 ptp를 구매하여 추가적인 기능 추가를 하였다. 영국과 이탈리아의 제품들의 경우 alu-alu 포장의 경우 별도의 다른 드럼을 교체하여 제포작업을 진행한다. 이건 우리가 바라는 방향은 아니었다. 해당 업체들은 제품을 판매하지만, 이러한 결과치를 드러내지 않고 자신들의 장점만을 피력하여 판매를 진행한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별도의 드럼교체같은 불편함 없이 모든 작업이 한번에 가능해야 한다.

이러한 제품 확인을 위해 다시금 이집트에 왔다. 익숙치 않은 환경에 근 한달을 또 이곳 생활하는것에 지치기도 한다. 빨리 끝내고 내 원래 세상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다. 어줍잖은 호기심에 시작한 프로젝트… 결과를 내놓고 조금은 세상사에 도움을 줘야 하지 않겠는가?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