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s 2

알까기, 알자르기 받으러 이집트로…

개발이 완료되면서 과연 이게 한국에서 유통되는 ptp 모두에 적용 가능할까라는 의구심을 갖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우리가 직접 현장에 가서 테스팅 후에 수정할게 있다면 수정을하고, 예상대로 잘 작동한다면 물건을 받아서 한국에 돌아오기로 한다.

팔자에 없는 이집트 행이다.

22.12.6-23.01.05

2 Comments

  1. 이경화

    남편이 보는 클리앙 따라 보다가 우연히 게시글을 보게되었습니다
    계수기의 경우 필아이 앱을 주로 사용하지만 올려주신 기계보고 감탄을 금할 수 없었어요
    사실 반절기가 정말 많이 기대되고 출시되었으면 합니다만 제포기도 예약판매 하신다면 참여하고 싶습니다
    현재 p&u 의 어깨 빠질 듯한 제포기나마 엄청 감지덕지 하며 쓰고 있지만 미르탁스 오디티 류의 약들과 딜라트렌 류, 디아미크롱 서방정(잘못 까면 뚝 부러지는… ㅠㅠ 특히 30미리는 간격이 너무 좁고 60은 까다가 부러지는 게 더 많은 등) 등은 매번 손으로 직접 까야해서 정말 힘들더라구요
    남편 계정으로 그동안 올리신 글들 봤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희 약국에도 꼭 사용해 보고 싶어요
    반절기 찾다가 흘러 흘러 여기까지 찾아왔네요
    감사하고 또 응원합니다~
    개발기 열심히 보겠습니다 묵묵히 응원하는 약사님들이
    더 많으실 거라 생각하며 제품 출시의 그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 응원 감사드립니다. 제품을 가지고 들어오면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보려 합니다. 이 제품군을 무료로 약국에 공급해줄만한 메이저 도매 업체들은 있다고 생각해요. 12월 6일 출국해서 현지에 도착하면 7일쯤 됩니다. 그때부터 한동안 조용했던 블로그에 다시 많은 글과 사진들이 올라올거에요. 기다려 주심과 인내해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