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 0

알약제포기 핵심 기술 확보, 그리고 반절기

뭔가 하나씩 하나씩 풀려가고 있음을 느낀다. 특허를 위한 도면 작업과, 실제 제작 작업은 별개이다. 테스팅후 완료 됐음을 알리는 영상이 제 3국을 거쳐서 내게 도달했다. 도면을 바탕으로 개발해보겠노라 제시한 업체가 중국 업체를 제외하곤 이 곳밖에 없었다.

제작이 완료되면 해당 부품들을 한국에서 모두 알류미늄과 스뎅으로 새롭게 깎아서 부품을 만들어야 한다. 거기까지 작업을 할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제포가 잘 되는것까지는 확인하고 IP확보로 끝낼듯 싶다.

미세하게나마 국내 업체들의 특허와 겹친다. 물론 특허전문 변호사말로는 큰 문제는 없겠다고 하지만, 뭔가 기존의 방식보다 진보된 제품을 원했다. 개발을 중단시키고, 새롭게 기구 설계를 하라고 제안했다. 그리고 오늘 아침 비로소 눈이 번쩍 떠지는 아이디어를 받게 되었다. 위에 사진들은 대체로 기본형 구조이며, 이러한 구조로 개발할시 특정 업체와 시비가 걸릴수 있다. 반면 아직 공개 못하는 아이디어는 한국의 제품들과 완벽히 차별화 되었기에, 제법 기대하는바가 크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