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 0

pharm.hub pill splitter

이제는 알약을 잘라보려한다. 국내외 특허문서 종합적으로 검토후에 우리만의 길을 찾았다. 역시 특허 출원중… 심장모양, 8자모양, 방패모양 등등 기존 국내 제품들에서 해낼수 없는 모든 약품들을 처리할 수 있다.

또 공들이고 있는 스마트 쉘빙 수납장이다. OTC약품과 파우치 포장이 아닌 통으로 제공되는 처방약들을 자동으로 보관하고 출토해주는 기능을 담고 있다. 그리고 있는 스케치중 일부이다.

도시락 배달용 딜리버리 로봇도 개발을 해볼까 스케치 했다. 프로젝트명을 그냥 배달로봇이라 했는데, 말나온김에 제작비가 저렴하면 한번 도전해봄직하다. 약국내 계단이 많아서 계단을 탈줄 아는 놈을 그리다보니, 탱크 혼종이 나와버렸다.

마지막으로 고독사 방지 및 복약 순응도를 높이기 위한 포장약 스마트 디스펜서의 아이디어 스케치이다.

개발 순서상 알약계수기 목업 마무리는 9월, 알약제포기도 9월 알약반절기는 11월 개발 완료 예정이며, 나머지 제품들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한 일정이 잡히진 않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