邪不犯正

정확도 99.9%짜리 람브로기니

A.I 학습 뻘짓 버린것은 그나마 다행

환경적 차이에서 오는 비균일함을 특허(?)를 통해 극복했다고 하면 인정하려했다. IT 대기업 연구원이 테스팅 후 나에게 보내준 결과물. 아이폰을 쓰는 내 입장에서는 직접 테스트해보고 싶어도 방법은 없네. 이것이 99.9%를 자랑하는 람브로기니의 결과물… 이상은 약준모 알세기…. 조명환경까지 다 맞춰줘야 한다면 상품성은 0에 수렴한다는 의견. 악의적 결과물이라고 주장하고 싶다면, 해당 대기업과 기술 논쟁 한번 벌여보면 될듯.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정진했으면 하는 바램. 헬스케어 업체들이 만들어 놓은 틀을 깨고 나아가는 도전 정신만큼은 높이삼.

윤약국 계수기

우리는 화려하진 않지만 알찬 fiat 500

사실 금번 우리 fiat 500 제품은 아내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양산이나 판매에 대한 입장이 정해지지 않은 상태. 단 계획했던 무료 어플과 50만원짜리 저렴한 계수기는 약사들의 거부로 한국에서 포기. 대신 개발도상국이나 빈민국가를 위해 제작 공급할 예정.

대신 한국에는 정확도 99.9%이면서 무료인 Mediscount와 660만원짜리 Kirbylester가 있음.

조제실은 전쟁터라는 아내의 외침은 언제나 유효했다. 정지된 화면을 찍어 카운팅하는 행위는 바쁜 조제실에서는 필요 없다. 실시간 영상의 결과를 내주지 못하는 계수기라면 외면 받을거라는 말이 금번 개발 포인트.

2 Replies to “邪不犯正”

  1. 글 올리시는것만 유심히 보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500은 넘어가겠구나 하는 생각때문에 그냥 구경이나 하자는 심정이었습니다만 저가형 50만원이라면 정말 큰절이라도 올릴일인데 ‘약사들때문에 포기’라고 하시니 안타깝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미리 미리 연락하고 찾아뵐걸 그랬군요. 어쩌면 애타게 기다리는 사람이 더 많을 수도 있다고 응원을 해드렸어야 하는건데 …모두를 위해서 아주 좋은 방향이라고 믿고 있습니다만…어쨌거나 기운내시기를…

    1.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약국으로 응원전화와 응원 메일이 많이 왔다고 하네요. 우선은 개발 완료중인 제품에 집중하려 합니다. 이 제품을 보급하고 싶어한는 한 메이저 업체는 염가판에 상당히 부정적 입장을 저에게 전해오곤 했습니다. 그들에게도 좋은 핑계거리가 된셈이네요. 좀 추스리고 난 다음에 깊게 쉼호흡하고 다시금 생각해보려 합니다. 언제나 묵묵히 제 글을 읽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