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_10_04 알약 계수기 일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부터 두가지 피드백을 받았다. 우선 개발 보드가 많이 느리다는것… 하지만 이부분은 큰 문제가 없다고 한다. 원래 개발 하드웨어 의 사양이 빵빵히야 하는지 이번참에 알았다. 그래서 우리가 선택한 하드웨어에 성능이 딸리냐고 말하자, 개발환경과 운영환경과는 다른데, 운영환경으로는 충분하다고 한다. 그리고 두번쨰로 뜻하지 않게 골머리 썩던 바코드 리더기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따로 하드웨어를 설치하지 않고도 내장된 카메를 통해 바코드를 읽어낼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적어도 7-8만원 이상의 비용 절감이 된다. 감사히도 개발비도 따로 청구 안하겠다고 하니 고마울 따름이다. 화요일쯤 러프하게나마 진행과정에 대해 브리핑 하시겠노라 하시기에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