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팅 어플 개발 첫 삽과 서포터스 모집

알약 카운팅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담당자들과 미팅을 가졌다. 그리고 회의 결과 약국에서는 가급적 많은 테스트 샘플들을 제공해줘야만했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블로그는 아니지만, 그래도 도움을 받을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공지를 올렸다. 몇 몇 분들은 감사하게도 테스트에 동참하겠노라 하시는 분들도 계셨다. 또 한편으로는 테스트에 참여하면 어떠한 보상이 주어지는가에 대해서 묻는 글도 있었다. 하긴 자신의 시간 일부를 내주어 샘플링을 모으는것이기에, 한편으로는 당연한 요구일 수도 있었다. 답신으로 딱히 해드릴수 있는것은 없다고 말씀 드리고, 행여 제품이 시장이 나오기전에 먼저 사용하실 수 있도록 배려하겠다고 답변을 드렸다. 그 뒤로 아무런 회신이 없다. 당연히 자발적으로 도움을 얻으려 했던 나의 매너리즘에 젖은 사고방식에도 문제가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