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배터리

지금 소개하는 제품은 USB배터리이다. 앞서 소개한 gps류에 매일같이 갈아줘야 하는 배터리때문에 영입을 최근에 한 녀석이다. 사실 유럽의 전기요금이 결단코 저렴하다 할 수 없기에, 마트에서 파는 배터리 가격도 싸지 않다. 그렇다고하여 배터리 충전기를 또 함께 가지고 다니는것도 좀 에러인것 같다.

DSC05086.JPG

처음 이런 제품을 접했을때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엄두가 나지 않았다. 하지만 현재는 그래도 수용할정도의 가격까지 내려왔고, 또 배송료도 무료이기에 덥썩 질렀다. 가격은 12500원으로, 배송료 빼면 하나당 5000원 꼴이니 납득이 됐다.

DSC05089.JPG

500번을 충전해서 쓸수 있다고 하니, 두개를 번갈아 사용할 경우 1000일을 사용할수  수 있고 그러면 대략 3년 정도 쓸수 있다고 보면 된다.

DSC05090.JPG

DSC05092.JPG

당연하지만 AA 배터리랑 똑같은 사이즈다. AA가 들어가는 제품은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DSC05094.JPGDSC05101.JPG

충전이 완충되는데 걸리는 시간은 잘 모르겠다. 한번 다 사용한 뒤에 충전 시간을 한번 측정해봐야겠다. 1450용량은 gps 로거 하루를 버티게 하는데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충전중에는 붉은 빛으로 표시가 되고, 완충이 되면 푸른 빛으로 변한다.

DSC05104.JPG

여행을 하면서 AA 건전지를 포기할 수 없을때, 그리고 짐의 부피를 줄여야할때는 요긴한 제품이라 생각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