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까지 닦아버린다

욕실에서 만난 너란 녀석

안방 샤워실에 유리벽이 있다. 샤워후에는 언제나 물이 튀기에 물때가 자리 잡는다. 얼룩이져서 더욱 더러워보이는 욕실. 이 녀석 또한 큰 생각없이 직구때 쇼핑백에 담긴 녀석이다. 성능은 딱 기대만큼이다. 어떠한 유리닦이와 차별이 없을 만큼의 기능을 제공한다.

DSC04104.jpg
이렇게 생겼다.
DSC04103.jpg
날렵하다.

작은 차이라면, 스테인레스다. 그리고 얇다. 그리고 유리벽에 붙여 놓을수 있다. 심플휴먼은 언제나 작고 미묘한 차이점을 하나씩 갖고 있다. 보통 유리닦이는 눈에 띄는 곳에 놓지 않기에, 유리 청소를 하루 이틀 미루다가 얼룩이 질대로 져서, 청소에 애를 먹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벽에 딱 붙여 놓고, 지저분한 느낌이 들면 그 자리에서 바로 쓱쓱 유리벽면을 긁어 내리면 된다.

DSC04107.jpg

뭐 그냥 이대로 끝내기 아쉬우니 유리 닦는 영상으로 끝!!!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