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USB 충전기 구매 -Zolt

homeFeatures_slide_sizeMatters.jpg

아담한 사이즈에 USB 충전기를 직구하기로 했다. 미국 전용이라서 code 형태가 110볼트의 11자 모양이다. 하지만 프리볼트라서 어디서든 쓸수 있다. 아답터 하나를 챙겨다니면 된다.

homeFeatures_slide_worksWithWhatever.jpg

가격이 무려 99달러다. 세일즈 텍스 제외하고 말이다. 국내에 1-2만원이면 멀티 USB 충전기를 구매할수 있거늘 왜 이렇게 비싼 녀석을 구매하려 하냐고 말이다.  하지만 다음 얘기를 들으면 조금 다를것이다.homeFeatures_slide_loseTheWeight.jpg

뭔가 간편해진 느낌이 없는가? 뭔가… 거대한것이 사라진 느낌 아닌 느낌..

homeFeatures_slide_threeDevices.jpg

맞았다. 노트북 충전기를 겸한다. 19.9달러를 추가하면 맥북프로의 Mag safe 2나 기존 mag safe USB to Mag safe  케이블을 구매할 수 있다. 반면 기존 범용 노트북들은 기본 팩키지에 포함되어 있기에 , 맥을 쓰는 사람들만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고 보면 된다.

homeFeatures_slide_unclutter.jpg

출장을 가거나, 여행을 갈때, 주렁 주렁 아답터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이 녀석 하나면 노트북에서 핸즈헬드 기계들까지 모두 충전 가능하기에 유용한 제품인듯 싶다.  미국에 사는 형님 댁에 부탁하여 주문을 넣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homeFeatures_slide_rotates.jpg

아무래도 내겐 요긴한 제품 인듯 싶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