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을 심플하게…

해외에서 살때는 여러명이 한집에 모여서 같이 살았다. 각기 자신의 방에서 생활하기에, 각자의 소지품이 서로 섞일 일은 없으나, 주방과 욕실은 어쩔수 없이 공유할 수 밖에 없다. 주방은 그나마 낫다고 치자. 하지만 , 욕실은 각자의 치약, 샴푸, 바디샴푸, 기타 등등 인원수 만큼 짐이 많이 늘어난다. 각자 작은 바구니에 자신의 용품들을 담아서 욕실에 비치해놓는다. 아무리 깔끔하게 정돈해놓았다하더라도, 물과 섞여 나는 비릿한 향이 기분 나쁘게 한다. 이것이 여러명의 바구니에서 섞여서 난다고 생각하면 머리가 아플정도로 기분이 더럽다.

Simple Human을 만나다.

처음 심플 휴먼을 검색하게된 이유도, 이러한 디스펜서 찾기 시작하다였다. 대부분 욕조 한켠에 샴푸와 린스 그리고 바디샴푸등을 놓는다. 샤워를 하다보면 분명 물이 튀게 되고, 그 사이에 묘한 냄새가 나기 마련이다. 그렇기에 부지런히 청소치 않는다면 욕실은 더러워지기 마련이다. 또 너저분하게 늘어져있는 욕실은 정말이지 상상하기 싫다.

DSC03891.jpg
친구가 모텔냐고 묻는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펌핑이다. 손잡이 레버를 잡아 댕길때, 단 한차례도 실망을 시킨적이 없다. 이것이 가장 기초이자, 가장 명확한 이유가 된다.

설치 이 후, 욕조 주변이 청결하다. 그리고 냄새가 안난다. 직관적으로 사용량을 파악할 수 있어서, 갑자기 샴푸가 떨어지는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